하나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BEST 자격요건

 

 

 

 





언제 끝이 날지 모르는 코로나로 인하여 힘겨운 시간을 보내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자금이 필요하더라도, 막상 대출을 알아보면 신청할 수 있는 상품들도 많지 않구요.

또 자격요건을 갖추지 못해서, 이용을 못하시는 분들도 참 많이 계실거에요.

오늘 이 시간에는 소득이 있는 국민으로서, 신용평가가 양호하신 분들을 위해 하나은행 BEST신용대출이라는 상품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께요.

 



■ 하나은행 베스트 신용대출 신청자격

하나은행 베스트 신용대출 상품은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연 소득이 1천8백만원 이상이면서, 신용등급이 양호하신 분들이라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근로소득자나 사업소득자인 경우에는 재직 및 사업영위기간이 6개월 이상인 분들만 가능합니다.

소득 요건이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에 신용등급만 양호하시다면 많은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하나은행 베스트 신용대출 한도

대출 한도는 최대 5천만원 이내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일시대출,통장대출),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 중에서 선택을 하실 수 있으며, 대출기간은 만기일시상환과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은 1년이내이며, 분할상환은 5년이내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하나은행 베스트 신용대출 금리

대출금리는 기본금리와 신용등급, 거래조건 등에 따라서 가산되거나 감면되어 결정되기 때문에 실제 적용금리는 하나은행 콜센터 및 영업점에 문의하시면 되는데요.

기본금리만 놓고보면, 최저 4.410%~최고 4.806%정도입니다. (21.8.22기준)

※중도상환해약금 有
*중도상환대출금액X중도상환해약금율*X대출잔여일수÷대출기간
*최초 대출일로부터 3년(기한연장포함)까지 적용
*대출잔여기간 3개월 이내 상환 시 면제
*중도상환해약금율: 0.7%

 



■ 하나은행 베스트 신용대출 필요서류

하나은행 베스트 신용대출을 신청하시려면 소득증명서류, 재직증명서(급여소득자), 사업자등록증(사업소득자)가 필요합니다.

 



이 상품은 본인의 신용상태가 개선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금리인하신청서를 은행에 제출해서 금리인하여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소득 요건이 높지 않기 때문에 소득이 있고, 신용도만 양호하시다면, 충분히 자격요건을 갖출 수 있는 만큼, 어쩔 수 없이 대출을 알아보셔야 한다면 1금융권의 상품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