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징검다리론 자격 및 대출한도

 

 

 





우리나라에서는 저소득 저신용자 등 서민분들을 위한 4대서민금융 상품이 있습니다.

4대서민금융상품: 새희망홀씨, 바꿔드림론, 햇살론, 미소금융

징검다리론은 4대 서민금융상품을 완제하시거나 성실히 상환(2년이상)한 분들중에서 NICE등급이 1~5등급자 분들에게 제공하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서민금융 상품을 이용하시고 완제 하셔서 신용도가 올라갔다 하더라도 사실상 1금융권의 상품을 이용하는게 쉽지 않는 상황인데요.

중 신용자 분들은 서민금융상품도, 1금융권의 상품도 이용하기 어려운 사각지대에 놓여있어서, 정부에서 이러한 분들에게도 1금융권의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출시한 상품이 바로 징검다리론입니다.

 



오늘은 SC제일은행의 징검다리론에 대한 자격요건이나 금리, 한도와 같은 부분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SC제일은행 징검다리론 신청자격

SC제일은행 징검다리론은 신청일을 기준으로 4대금융상품을 성실상환하신 분들로서 아래 조건을 충족하시면 됩니다.

① 4대 서민금융상품은 완제하고, 신청일 기준 개인신용평가회사 NICE의 개인신용평점이 상위 100분의 80에 해당하며, 신청일 기준 연체가 없으신 분

② 4대서민금융상품 중에서 어느 하나를 2년이상 성실상환한 분들 중에서 대출금액의 75%이상 상환하고, 신청일 기준 NICE 개인신용평점이 100분의 80에 해당하면서 신청일 현재 연체가 없으신 분

 



■ SC제일은행 징검다리론 대출한도

SC제일은행 징검다리론의 대출한도는 최저 50만원부터 최고 3천만원 이내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10만원 단위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2년~5년으로 연단위 설정이 가능하고,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거치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거치기간1년)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SC제일은행 징검다리론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기준금리+은행내부신용등급별 가산금리+조건별 가산금리에 의해 산출됩니다.

 



3개월 CD유통수익률 기준: 최저 연 6.00%부터 ~ 최고 연 8.50%
COFIX신규 기준: 최저 연 6.22% 부터 ~ 최고 연 8.72%
신잔액기준COFIX(3개월) 기준: 최저 연 6.11% 부터 ~ 최고 연 8.61%
단기COFIX 기준: 최저 연 6.14% 부터 ~ 최고 연 8.64%

실제 적용금리는 고객의 대출조건과 신용점수에 따라 차등적용되오니, 대출 진행과정 중 최종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중도상환 수수료 및 인지세가 없으며,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합니다.

■ SC제일은행 징검다리론

 

SC제일은행 징검다리론을 신청하시려면, 실명확인증며, 재직 및 영업 증빙서류, 소득증빙서류가 필요합니다.

 


모든 구비서류는 1개월 이내 발급분이여야 하고, 근무년수에 따라서 서류가 추가로 필요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