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신용대출 하나은행 AI대출 한도 자격

 

 





여러가지로 어려운 상황이 길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루 빨리 예전의 일상을 되찾고 싶은 마음이 그 어느때보다도 절실하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아무쪼록 이 위기를 무사히 잘 넘겼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오늘은 하나은행과 6개월 이상 거래하신 분들이라면 참고해 볼만한 신용대출 상품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께요.

하나은행 AI대출 상품인데요. 스마트폰으로 1분이면 한도조회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서 살펴볼께요

■ 하나은행 AI대출 신청자격

하나은행 AI대출의 신청자격은 하나은행과 6개월 이상 거래하신 분들이라면 일단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하나은행 AI대출 한도

하나은행 AI대출의 한도는 최저 3백만원부터 최고 5천만원까지 10만원 단위로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일시상환과 통장대출이 1년이며, 분할상환은 5년이내로 연 단위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상환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시상환, 통장대출: 만기일시상환
-분할상환: (부분)원(리)금균등분할상환 월단위(단, 비대면은 원금균등분할상환 및 전액 분할상환만 가능합니다)

 



■ 하나은행 AI대출 금리

하나은행 AI대출의 기준금리는 6개월물 금융채 유통수익률입니다.

금리변동주기는 6개월이며, 기준금리 1.029%, 가산금리 3.070%, 우대금리 0.900%로 최종금리는 3.199%~4.099%입니다.

다만, 실제 적용금리는 기본금리와 신용등급 & 거래조건에 따라서 가산 또는 감면되어 결정되기 때문에 대출과정에서 최종확인이 가능하답니다.

 



가산금리
-한도대출 취급 시 0.5%가산
-주택금융공사 주택 출연료 납부대상 0.01~0.26%가산

감면금리(상품에 따라 상이함)
-급여이체 등 거래실적 종류에 따라 0.1%~0.9%우대
-3자녀 0.1%, 4자녀 0.2%우대

 


■ 하나은행 AI대출 필요서류

하나은행 AI대출의 또 다른 장점으로는 별도의 서류가 필요하지 않는 점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대출한도 및 금리조회가 가능하며, 대출신청 및 약정/실행은 365일 06시~다음날 01시까지 가능하답니다.

휴대폰으로 신청을 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본인명의에 스마트폰은 필수이며, 본인의 신용도에 따라서 대출한도 및 금리가 차등적용되며, 대출취급이 제한될 수 있다는 점 감안하셔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