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2% 입출금 통장 파킹통장

 

 

 

 

요즘 인터넷 은행이 정말 핫한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기존의 은행과는 다른 차별화된 상품들을 많이 내놓고 있기 때문이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이용하는 것도 너무 간편하기 때문에 젊은 분들의 선호도가 높은 것 같아요.

 

이번 시간에는 토스뱅크에서 획기적으로 내놓은 파킹통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정해진 기간없이 하루만 넣어도 최대 1억원까지 연 2%의 금리를 제공해드린다는 부분이 이 통장의 가장 큰 매력포인트입니다.

 

정해진 만기조건이 없을뿐만 아니라 자유로운 입출금이 가능하며, 어디서든 ATM출금이 무료라는 것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다만, 연 1억원이 넘는 금액에 대해서는 1억원이 넘는 금액에 대해서만 연 0.1%의 금리를 제공합니다.

 

 

한번에 최대 10억원까지 OTP기기 없이 토스뱅크카드만 있으면 돈을 보낼 수 있으며, ATM출금 뿐만 아니라 송금이나 증명서까지 어떤 수수료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중간에 통장을 깨더라도 이자는 모두 드린다는 점~

 

토스뱅크 파킹통장은 만17세 이상의 실명의 개인이라면 1인 1계좌로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예금 상품으로서 저축금액이나 계약기간의 제한이 없습니다.

 

금리는 (2022.01.18일 세전) 기준으로 매일의 최종 잔액에 따라서 구간별 금리를 적용해드립니다.

 

*1억원 이하 연 2%, 1억원 초과 연 0.1%

 

 

금액구간에 해당하는 매일의 최종 잔액은 [토스뱅크 모으기]와 합산해서 결정되며, 토스뱅크 모으기 잔액에 높은 금리를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예를 들어서 토스뱅크 통장에 4천만원이 들어있고, 토스뱅크 모으기 잔액이 7천만원이라면 토스뱅크 모으기 7천만원과 토스뱅크 통장 잔액 중 3천만원에 연 2.0%가 적용되고 토스뱅크 통장의 남은 1천만원에 대해서만 연 0.1%가 적용됩니다.

 

이자지급방법도 획기적인데요. 매월 세번째 주 금요일을 기준으로 결산하여 토요일에 이자를 지급해드립니다.

 

이자계산방법: 이자지급일(매월 세번째 주 토요일) 부터 다음 이자지급일 전일(매월 세번째 주 금요일)까지 매일 계산한 이자를 합산하여 이자지급일에 입급됩니다.

 

매일의 이자: 금액 구간에 해당하는 매일의 최종잔액 X 금액 구간별 적용금리/365

 

 

토스뱅크 파킹통장은 금융사고 방지를 위해서 금융거래 한도계좌로 개설되며, 금융거래목적 확인전까지 1일 최대 거래한도가 제한됩니다.

 

양도 및 담보제공이 불가하며 명의변경의 경우 상속에 의한 명의변경만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