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모으기 1억원까지 연 2% 금리

 

 

 

 

토스뱅크 요즘 정말 핫한 인터넷 은행이죠?

 

1억원까지는 연 2%의 금리를 제공해드림으로서 많은 분들의 선택을 받고 있기도 한데요.

 

연 2%의 금리는 토스뱅크 입출금통장과 모으기통장의 금액을 합해서 최대 1억원까지 제공되며, 모으기통장의 금액이 우선순위로 적용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토스뱅크 모으기 통장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

 

토스뱅크 모으기는 통장을 따로 만들 필요없이 자유롭게 모을 수 있으며, 중간에 깨더라도 이자는 모두 다 받을 수 있습니다.

 

내 돈을 편하게 나눌 수도 있고, 하나로 부족하면 여러개로 나눌 수도 있는데요. 이 상품은 적금이 아니기 때문에 얼마든지 언제든지 내맘대로 모으고 뺄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 가입대상

 

-토스뱅크 통장 보유한 실명의 개인으로 1인 1계좌

 

보통예금으로서 저축금액의 제한이 없으며, 계약기간 역시 제한이 없습니다. 입금방식은 연결된 토스뱅크 통장으로부터의 입금만 가능하며, 출금역시 연결된 토스뱅크 통장으로의 출금(이체)만 가능합니다.

 

■ 금리정보

 

-2022.01.05, 세전 기준으로 1억원이하 연 2.0%, 1억원 초과 연 0.1%

 

*토스뱅크통장 잔액이 5천만원, 토스모으기 잔액이 7천만원인 경우 토스모으기 7천만원+토스뱅크 3천만원에 대해서 연 2.0%가 적용되며, 남아있는 토스뱅크 잔액 중 2천만원에 대해서는 연 0.1%의 금리가 적용됩니다

 

■ 이자지급방법

 

-매월 세번째 주 금요일을 기준으로 결산하여 토요일에 이자를 지급합니다.

 

 

토스뱅크 모으기 통장은 양도나 담보제공, 명의변경이 불가한 상품이며, 명의변경의 경우 상속에 의한 해지만 가능합니다.

 

압류 등 출금제한 사고신고가 등록된 경우 해지가 불가하며 원금이나 이자 지급이 제한됩니다. 연결된 토스뱅크 통장에 입금이나 출금제한 사유 발생시 이 통장으로의 이체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비과세종합저축불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