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오토론 전환대출 신차 중고차 대환대출 신청방법

 

 

 





자동차를 구매하실때 대다수의 분들이 할부를 진행하는데요.

1금융권의 저금리 상품을 이용하시는 경우도 있지만 캐피탈과 같은 고금리 상품으로 차량을 구입한 분들도 계십니다.

농협은행에서는 은행권을 제외한 다른 금융기관의 신차나 중고자 구입자금 대출을 당행 대출로 전환해드리는 상품을 운용하고 있는 만큼 자격이 되신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금리부담을 낮추시길 바랍니다.

 



■ 농협은행 오토론 전환대출 신청자격

6개월이상 재직중인 분들로 소득확인이 가능해야하며,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분들이 대상입니다. (사업소득자의 경우 1년이상 사업영위)

전환대출 가능한 차량은 승용차, 승합차, 5톤이하 화물차로 최초 차량등록일로부터 5년이내, 중고차는 최초 차량등록일로부터 15년이내이고 이전등록일로부터 5년이내인차량이 대상입니다.

■ 대출조건

대출한도는 신차의 경우 최대 6천만원까지 가능하고 중고차는 최대 4천만원 이내입니다. 다만 서울보증보험 보증한도 이내에서 기존에 신차나 중고차 구입자금 대출잔액, 대출금 정상이자, 상환수수료 합계액까지 가능하답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이며, 대출기간은 신차는 1년이상 10년이내, 중고차는 1년이상 5년이내로 거치기간은 없습니다.

■ 대출금리

가장 중요한게 바로 금리일텐데요. 금리는 기준금리를 어디에 두느냐에 따라서 달라지는데 최저 2.66%~최대4.40%입니다.

고객별 실제 금리는 신용등급과 거래실적, 대출조건 등에 따라서 차등 적용될 수 있는 만큼 자세한 사항은 1600-2800 고객센터에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기준금리는 신잔액기준 COFIX 6개월, 월중신규 COFIX(6개월)변동, 금융채(6개월)변동, 금융채(60개월)고정 등 4가지가 있으며, 우대금리는 최대 0.80%까지 제공해드립니다.

① 거래실적우대 최대 0.50%
-카드이용(신용.체크)3개월 100만원 이상 0.20%
-급여이체 매월 150만원이상 0.20%
-자동이체 매월 3건이상 0.10%

② 정책우대(최대 0.20%)
-농업인우대 0.20%
-단기변동금리 우대 1년이하 0.20%

③ 상품우대(최대 0.10%)
-마케팅동의고객 0.05%
-오픈뱅킹 타행계좌 등록 0.05%

■ 필요서류

농협은행 오토론 전환대출 신청시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운전면허증, 재직 및 소득확인서류


-기존 자동차 구입자금 대출잔액을 확인할 수 있는 대출 금융기관 발생서류(채무잔액 확인서 & 대출금융기관 사이트를 통한 상환액 조회 등) 원본 또는 사본(팩스본가능)


-자동차등록원부 원본


-기타 추가 필요한 서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농협 오토론 전환대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텐데요. 금리만 낮출 수 있더라도 많은 비용을 아낄 수 있는 만큼 자격이 되신다면 꼼꼼하게 확인해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