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헤이플러스대출 배달대행 프리랜서 개인사업자도 가능

 

 

 

 




일반적으로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현 직장에서의 재직기간이나 소득금액, 신용등급과 같은 심사기준이 있습니다.

그래서 직장인 분들이나 공무원 등 직업이 확실하신 분들의 경우 심사기준만 충족하시면 어렵지 않게 대출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프리랜서 분들이라든지, 요즘 핫한 배달대행을 직업으로 가지고 계시는 분들은 소득 자체가 일정하지 않고, 재직기간을 증명하기 어려워서 대출을 받는게 쉽지 않은게 현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프리랜서는 물론 배달대행, 개인사업자, 소득추정이 가능한 주부들도 받으실 수 있는 수협은행 헤이플러스대출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 수협 헤이플러스 신청자격

수협은행 헤이플러스 금융상품은 근로소득자 분들은 물론, 소득추정 확인이 가능한 분들이나 신용카드를 6개월 이상 보유한 분들이라면 누구나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득추정이 가능하신 분들이라면 프리랜서, 배달대행, 개인사업자, 가정 주부님들도 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 쉽고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 대출조건

대출한도는 최대 3천만원까지 가능하며, 기간은 최대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이며, 금리변동 주기에 따라서 월납입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 수협은행 헤이플러스 대출금리

 


21.6.8일 기준으로 최저 연 3.42%~최고 연 3.42%로 이용을 하실 수 있는데 고객의 신용등급이나 상환방식 등에 따라서 최저 및 최고 금리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① 기준금리: MOR금리-수협은행의 직전 3개월 월말 수신잔액금리에 적정 비용을 반영해서 가중평균방식으로 산출되며, 매월 15일에 변경하여 다음 영업일부터 적용됩니다.

② 가산금리는 고객별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합니다.

③ 최종금리는 기본금리+가산금리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본인의 수협은행 신용등급에 따라 다르게 산출됩니다.

● 필요서류

수협은행 헤이플러스 상품은 수협 헤이뱅크 앱을 통하여 별도의 서류 제출없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수협은행 자체 신용평가 모형을 통해서 신용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을 가능하답니다.

또 별도의 부대비용이 없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수협은행 헤이플러스 금융상품관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텐데요.

과도한 빚은 더 큰 빚을 만드는 지름길인 만큼 본인의 소득이나 상환능력 범위 안에서 이용을 하셨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