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bc카드 가맹점 자영업자 대출 자격 조건 및 한도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하여 피해를 보신 분들이 정말 많기 계시는데요.

자영업자 분들도 이번 피해업종에서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 위기를 잘 이겨내셔야 할텐데 하는 걱정스런 마음이 드는데요.

아무쪼록 힘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BC카드 가맹점 자영업자 분들을 대상으로 사업자금을 지원해드리는 신용대출 상품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신협에서 내놓은 자영업자스피드대출금이라는 상품인데요.

간단하게 자격요건이나 금리, 한도와 같은 부분들을 체크해 보도록 할께요.

■ 신협 자영업자스피드대출금 신청자격

신협 자영업자 스피드대출금을 신청하시려면 다음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셔야 합니다.

① BC카드 가맹점으로 등록된 사업장을 운영하시는 개인사업자 이신분

② BC카드 가맹점 가입 경과 개월수가 6개월 이상인 업체

③ BC카드 가맹점 매출을 기준으로 최근 3개월 간 지속적으로 매출이 발생한 경우

④ 신협 여신심사기준(CSS)을 통과하신 분

 



■ 신협 자영업자스피드대출금 한도

신협 자영업자 스피드대출금의 한도는 최근 3개월간 월평균 매출액X신용등급에 따른 배수로 책정되며, 동일인 당 최대 2천만원 이내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기한연장을 포함하여 최대 2년이내이며,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 또는 분할상환 방식으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신협 자영업자스피드대출금 금리

대출금리는 고정금리 또는 변동금리(조달연동 또는 시장연동)로 선택을 하실 수 있고, 연체 시에는 연체가산금리 3%가 추가됩니다.

실제로 본인이 받을 수 있는 실제 적용 금리는 대출진행과정에서 최종적으로 확인을 하실 수 있기 때문에 이용 전 문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신협 자영업자 스피드대출금은 대출기간이 종료되기 전 원금을 상환하실 경우에 중도상환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최고 2%범위 내에서 부과)

 



■ 신협 자영업자스피드대출금 필요서류 및 신청방법

신현 자영업자 스피드대출금은 가까운 신협 영업점 창구에서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서류 역시 방문하시고자 하는 영업점으로 미리 문의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는 만큼 방문전 미리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신협 자영업자 스피드대출금에 대한 포스팅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