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군인 신용대출(장교 부사관 군무원) 한도 및 금리

 

 





KB국민은행에서는 부사관이나 장교, 군무원 등 직업 군인 분들에게 저리로 신용대출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군인 분들을 위해서 내맘대로 통장자동대출을 선택할 경우 최초 약정한 금액 범위 내에서 사용한도의 자유로운 증액과 감액이 가능할뿐만 아니라, 추가 우대금리를 제공 받으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한도 역시 낮지 않기때문에 자금이 필요하신 군인 분들이라면,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 국민은행 직업군인 신용대출 신청자격

이 상품은 신청하시려면, 부사관, 장교, 군무원을 직업으로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 대상입니다.

부사관 중에서 하사는 재직기간이 3개월이상이여야 하며, 중사 이상의 경우에는 재직기간과 관계없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국민은행 직업군인 신용대출 한도

국민은행 군인 신용대출 상품은 최대 3억원 이내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부사관의 경우에는 2억원 이내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종합통장자동대출은 최대 1억원 이내이며, 재직기간이 1년미만인 경우에는 최대 5천만원 이내(단 재직기간이 1년미만 부사관은 최대 3천만원 이내)에서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은 일시상환(종합통장자동대출포함)이 1년이내로, 연장을 통하여 최장 10년까지 기한연장이 가능합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은 최저 1년~최장 5년 이내에서 선택하실 수 있으며, 대출기간의 30%범위 내에서 최장 12개월까지 거치기간을 운용하실 수 있어요

 



■ 국민은행 직업군인 신용대출 금리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 우대금리 및 고객의 신용도와 대출조건 등에 따라서 차등적용되오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기준금리 금융채 6개월 선택시 최저 2.84%~최고3.74%
기준금리 금융채 12개월 선택시 최저 3.02%최고 4.02%

 



종합통장자동대출을 선택하실 경우 연 0.50% 가산금리가 적용되며, 우대금리는 최고 연 1.0%까지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① KB신용카드 이용실적 우대 : 최고 연 0.3%
② 급여(연금)이체 관련 실적 우대 : 연 0.3%
③ 적립식예금(30만원 이상) 보유 우대 : 연 0.1%
④ 자동이체(3건 이상) 실적 우대 : 연 0.1%
⑤ KB 스타뱅킹 이용 우대 : 연 0.1%
- 12개월 변동금리 우대 : 연 0.1%p

■ 국민은행 직업군인 신용대출 필요서류

국민은행 군인 신용대출 상품을 신청하시려면, 본인신분증과 함께 재직확인서류와 소득확인서류를 준비하시면 됩니다.

신청은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하셔서 신청을 하셔야 하기에 미리 서류들을 준비하셔서 가시면 두번 걸음하는 일을 미리 차단할 수 있어요.

국민은행 이외에도 군인분들을 위한 신용대출 상품은 다양한 은행에서 취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 은행사의 상품들의 금리나 한도 등의 조건등을 비교해보시고, 조금이라도 더 좋은 조건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상품을 선택하시는게 좋아요.

이상으로 국민은행 군인 신용대출 상품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께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